it 전자기기

[애플]무선이어폰 에어팟 프로 최저가!

이거저거다해 2020. 10. 21. 15:58
728x90

오늘은 작년 11월13일에 출시했던

에어팟프로!!!

뒷북인거같지만...

요즘 가격이 완전 뚝떨어져서 살계획이셨던 분들은

지금 사시는게 딱 적적한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 에어팟프로가 정가32만9천원에서

지금 제가 제일싸게 본게 24만9천?

그정도하더라고요.,,

저는 정가주고 샀는데ㅜㅜ

이글보시고 정가로사시지마시구

싸게 사세요!!

3월달까지만해도 코로나땜에

공장이 안돌아가서그런가 정가보다 비싸게파는데도있고

그러던데 요즘은 26만25만그렇게 파다보니까...

근데 정가주고사도 후회는안해요!!

왜냐 이 조그만한게 32만원 값어치를 진짜 많이하거든요

일단 많이들어보셨을만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게 진짜 바로끼자마자 노캔이 실행되는데

바로 소리지를정도로 성능이 진짜 미쳤어요 ㅋㅋㅋㅋ

그다음 통화음질 중요하죠

에어팟프로는 말할떄 몸안의 진동까지

잡아서 마이크에 말하는게 외부소음을 뺴고

목소리만 들려서 좋더라고요

차길에서 전화하면 원래 막잘안들린다고하는데

이거끼고하니까 되게잘들린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노이즈 수용도 되게 꺼리낌없이 진짜 귀로듣는거처럼

잘들리고 음질도 되게좋아요

제가... 전문it기기 리뷰하는 사람이 아닌지라;;

제가 느낀대로 진짜 참리뷰를 남긴거에요ㅎㅎ

이번기회에 에어팟프로 사실분들 한번 사시는 거도좋을거같애요

24만9천보다는 가격이 더안떨어질거같긴해요

오늘 여기까지 에어팟프로 최저가 소식을 갖고와봤습니다

이글을 잘봐주셨다면 공감한번씩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