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추억의 부산여행...

이거저거다해 2020. 10. 22. 22:33
728x90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가고 싶지만 위험해서 여행을 잘못 가는데...

너무 가고 싶어서 전에 갔었던 친구들이랑 갔던 부산여행 사진 보면서

추억을 끄적여봅니다ㅜㅜ

 

 

여기는 부산에 가서 숙소에 짐 놔두고 체크인 시간이 남아서 간 오션뷰 카페

뷰도 좋고 꽉 막혀있던 가슴이 뻥 뚫릴만한 오션뷰가 있어서 진짜 진짜 좋았다

친구들이랑 와서 더 좋은 건가?

 

 

여긴 첫 번째랑 세 번째는 광안리해수욕장 해수욕장 폐장 때문에 구경만 했는데 그래도 좋았다

다리 불 켜 질 때까지 기다리다 사진 찍고 오고 ㅋㅋ

힘들었지만 정말 재밌었다

두 번째는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는 저녁에 볼 게 없어서,,

 

 

첫 번째는 회 먹으려고 간 민락수산도매센터?이다 여기서 회 2만 원 치 사고 해산물 2만 원어치 남자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음

아줌마가 츤데레여서 깎아달라 말하니까 튕기다가 계산할 때 회만 원래 3만 원인데 횟값 2만 원만 달라하네 ㅎㅎ

회 사러 가기 전에 부산 필수코스 더베이도 갔다 왔어요

오는 길에 해운대 사진ㅎㅎ

 

 

이건 해운대 호스텔? 호텔? 먼지 모르겠지만 밥 먹고 힘들어서 다 뻗음ㅋㅋ

재밌고 힘들고 그래도 다들 재밌어할 거 같다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추억이 된 거 같다

두 번째 사진은 호텔 아침 뷰 ㅋㅋ

 

 

그다음 날 아침으로 수제버거 청시행 수제버거인가? 인스타에서 보고 갔다

아저씨가 되게 홍대스타일?ㅋㅋㅋㅋ

되게 무뚝뚝함 처음에 화난 줄...

그래도 치즈도 많고 맛있다

 

 

이것은 유명한 오후 두시의 푸딩 푸딩

인스타만 보고 가다가 어딘지 모르고 전에 있던 매장에 가서 시간 낭비하고...

힘들게 가서 먹은 푸딩

완전 쫀득쫀득하다!!

 

 

이제 집 간다..ㅠㅠㅠㅠㅠㅠ

잘 있어라 부산

꼭 돌아온다!!!!

딱 대!!!!ㅋㅋㅋ

추억 팔 이하고 좋다 ㅎㅎ

 

잘 보셨다면 공감 댓글 좀,,ㅠㅠ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카페]부산 오션뷰 루프탑 카페 엣지993  (0) 2020.12.08